성실한라떼누나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성실한라떼누나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성실한라떼누나
리뷰1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9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로도 많이 먹는데 나는 사탕 같은 엘사비볼로 사서 먹었답니다. 처음 사봤어요.
한박스에 30개 들어있고 한 포당 2.5g 8kcal입니다.
맛은 애사비 맛이 나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고 사탕같은 느낌도 나서 먹기 좋아요.
근데 입터짐 방지에 좋은지는 아직은 모르겠네요. 내가 워낙 식탐이 센 걸 수도 있고요.
우선은 하루에 한포씩 꾸준히 먹고 있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