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뷔페가서 먹었는데 계란초밥이 너무부드럽고 처음 먹어봤는데 입맛에 잘맞아서 5개나 더 먹은듯
별거아닌거 같은데 은근히 넘 맛있음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찰깨팡
리뷰703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