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초밥 시켰어요
모량도 흐트러지지않고 잘왔어요
종류가 너무 많았는데 좋아하는 것들로 모아서 피스로 시켰네요
밥이 조금이라 맛있어요
와사비 간장은 꼭 찍어먹어야 느끼하지 않아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ㅉㄴㄴ
리뷰2105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