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라떼누나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성실한라떼누나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성실한라떼누나
리뷰1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엄마랑 동생이랑 외식으로 감자탕 사 먹었답니다.
엄마 병원 근처라 메뉴가 한정돼 있긴 했는데 그래도 모처럼 먹은 감자탕이 맛있었네요. 조마루 감자탕인데, 이 집은 시레기를 많이 줘서 좋더라고요. 근데 kcal은 훨씬 더 높을 것 같죠?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