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스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윰스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윰스
리뷰11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9
어릴땐 감자탕의 들깨와 고기 발라 먹는게 힘들어서
감자만 먹었는데..
이젠 고기와 시래기와 국까지 너무 맛있다~
밥 두그릇을 먹다니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윰스
리뷰11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