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9
닭볶음탕은 완전 맛있어요~~^^
닭을 손질하고 감자, 양파, 파를 넣고 고추장, 다진마늘, 간장 등등으로 양념하고 물을 넣고 푹 끓인다. 다른집은 닭을 먼저 끓이고 양념장을 넣어 끓이기도 하던데 어떻게 하든 맛은 최고인듯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