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진미채 반찬은 밥에 먹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고추장 양념으로 해놓은 건 짭짤하고 매콤해서 더 맛있어요 딱딱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지니5650047
리뷰356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