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9
바질향이나는 소스에 야채 토마토 같이 곁들어
나온 가리비였어요ㅡ가리비만 먹는거보다 파스타느낌도 나고 향긋해서 더많이 먹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