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2
이게 킹크랩이었는지 대게였는지 잘 생각은 안나는데 정말 수율이 좋고 살이 통통하게 차있어서 너무 맛이있게 먹고왔어요~ 비싼만큼 살이 정말 달달하고 포슬포슬해서 맛있었습니다. 갑각류는 비싸기도하고 발라먹는게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 잘먹고왔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