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9
요즘 통영홍가리비가 제철이라 아주 저렴해요. 택배받는 용량대비 까보면 양이 확 줄어들지만 그래도 달고 맛있어서 이맘땐 항상 쪄서 먹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