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찰보리빵 한박스 사서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실온해동해서 먹으면 쫀득하니 맛있어요~^^
출출할때 먹으면 짱 좋습니다. 강력추천해요
강추강추~^^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개(30g)
71kcal
찰보리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