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야채가 먹고 싶어서 양배추를 찝니다. 강된장에 싸서 먹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고기없이 쌈을 싸 먹습니다. 그래도 맛있으니까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오월에
리뷰3506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