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가지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9
부드럽게 익은 가지가 양념과 잘 어우러져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약간의 고소함과 깔끔한 감칠맛이 입안을 감싸며, 밥반찬으로 먹기 딱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