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9
하얀 단무지예요. 고추가루가 묻혀있음 더 맛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마라탕 먹을땐 꼭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오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블렌시아
리뷰1036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