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계란초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9
계란 초밥.
계란이 달콤해서 맛있다.
초밥용 계란을 인터넷으로 구매한건데,
이건 집에서는 못 만들 것 같다 ㅋㅋ
퐁신하고 달콤해서 맛있다!
#일반식 #야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지니5660612
리뷰944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