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떡 오뎅이 있어서 떡 오뎅을 넣어서 얼큰하게 어묵탕을 끓여서 먹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어묵탕을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
bboya
리뷰4237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