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169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16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169
리뷰5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9
감자탕을 먹었다 시레기가 아주 맛있게 잘 익었다. 감자도 맛있게 익었다. 그러나 고기가 덜 익어서 맛이 없었다. 체인점 감자탕은 맛이 없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1169
리뷰508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