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비건오뎅탕은 고기 없이 만든 깔끔한 채소 육수에 다양한 채소와 비건 오뎅이 푹 끓여져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진다. 따끈하게 한 숟가락 떠먹으면 속이 편안해지고, 채소와 오뎅의 식감 대비가 조화를 이루어 끝맛까지 깔끔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