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대림 쥐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30
입이 심심할 때 영양 간식으로 쥐포를 구워 먹으면 좋더라구요
달콤하고 짭짤하고 감미료 맛도 나지요~
씹는 맛도 쫄깃하고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