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숭어회는 겨울에 먹으면 더 아삭하고 맛있는 회에요
숭어도 맛있고 양식숭어인 밀치도 맛있어요
숙성보다는 활어로 바로 먹는게 제맛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
Yummmmmmm
리뷰397

100g(100g)
117kcal
숭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