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30
양고기 살치살이에요 소고기는 먹어봤어도 처음이에요 야채도 같이 구워서 곁들여먹었어요 양 누린내가 조금 나서 쯔란에 찍어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삐오꼬
리뷰1152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