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0
장터에 나온 꼬막이 가격이 저렴해서 샀어요. 살짝 삶아 껍질 완전히 까서 그냥 기본 양념으로만 무쳤는데도 맛있어요. 집에서 먹기에는 껍질을 완전히 까서 씻어서 무치는 게 위생적이고 먹기도 편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