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30
냉면육수♡♡
냉연을 좋아하는데 매번 네이버레시피를 보며 만들어도 보았지만 식당가 먹는 맛이 안났다. 하지만 이육수를 접한 순간 딱 그맛입니다. ㅋ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