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30
파김치 입니다
얼마 전부터 파김치 가 너무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적당히 익어서 밥에 물 말아서 먹으니 맛이 좋아요
김치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