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0
서리태조림만 먹어봤는데 오늘 식당에서 백태콩조림 나왔는데 서리태보다 더 고소한맛나고 식감도 부드럽고 간도 알맞아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govl
리뷰446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