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몰라요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도몰라요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도몰라요
리뷰4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0
잠실에한남감자탕이생겨서다녀왔다ㅡ기다림없이먹을수있어서좋았다ㅡ명품감자탕을시켰는데이름에걸맞게맛있었고살도많아서만족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나도몰라요
리뷰4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