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30
계란후라이 반숙 좋아하지만 언젠가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완숙으로 먹어야 영양에 더 좋다고 해서 완전히 익혀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