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0
오늘 등심돈까스를 먹었는데,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러웠어요. 겉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식감이 좋았고, 기름지지 않아 느끼함이 거의 없었어요. 소스도 과하지 않고 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네요. 함께 나온 샐러드와 조화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