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0
떡볶이 배달로 같이 온 단무지에요 ㅋㅋㅋ
두께가 보통의 단무지들보다 얇아서 시원한 맛은 덜 하긴 하지만 식감이 파삭하니 좋아요 ㅋㅋ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김동자
리뷰769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