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0
우유는 서울우유만 마셔요~~
젤정직하고 성실한 회사이미지가 잇어서 좋구요
맛도 서울우유가 젤 입맛에 맞더라구요~~~
우유로 플레인요거트도 만들엇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