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31
맛있는우유 GT 딸기는 우유의 부드러움과 딸기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음료입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달콤함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차갑게 마시면 상큼함이 더욱 살아납니다. 간식 대용으로도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ml)
210kcal
남양맛있는 우유 GT 딸기
4.7(리뷰 1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