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760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760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760
리뷰35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31
감자탕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국물도 일품이고 같이 들어있던 시래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646760
리뷰35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