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0.20
저녁에 알탕 먹었어요 알과 곤이가 꽤 많이 들어있고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줘서 좋았어요 알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곤이도 쫄깃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우주보라
리뷰6207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