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31
알싸한 파의 풍미가 잘 느껴지고 많이 맵지 않아서 먹기 좋네요. 양념맛에서 달짝지근한 맛이 가장 많이 느껴지고 짜파게티에 먹으니 조합이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춉맘
리뷰2691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