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홈플러스 재첩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31
부모님이 만들어주신 재첩국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재첩이 건강에도 좋다고하니 한그릇 뚝딱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kcal
홈플러스재첩국
4.9(리뷰 14개)
·식단기록307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500g)
30kcal
홈플러스재첩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