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1
가리비찜을 먹었어요 커서 가위로 잘라서 초장과 간장에 찍어 먹으니 쫄깃쫄깃 비린내도 안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랑도 같이 먹으니 별미네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
윤듀종이
리뷰604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