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1
코다리찜 외식했어요
콩나물을 소스와 함께 조미 안한 김에 코다리찜과 같이 싸먹으면 맛있지요
오늘도 조미안한 김 두장에 싸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꽃이뻐
리뷰166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