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사조 닭가슴살 마일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사조 닭가슴살 마일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31
닭가슴살의 전형적인 맛입니다. 저는 전자렌지에 3분정도 돌렸더니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닭가슴살과 야채를 넣어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사조닭가슴살 마일드
4.7(리뷰 3개)
·식단기록24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120kcal
사조닭가슴살 마일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