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1
삶은 가리비물에 끓여먹는 라면.. 진짜 장난 아니고 맛나네용ㅎㅎ > < 국물이 진짜 깊은 맛이 가득하구~ 넘나 시원해용ㅎㅎ 소주 술술 들어감ㅋ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