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마네기7님의 닭볶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마네기7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마네기7
리뷰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1
매콤 달콤 깻잎 닭볶음탕 했어요^^ 닭을 삶고 그 위에 간장 고춧가루 올리고당 후추 마늘 파 넣고 50분 졸였어요 아이들도 함께 먹을꺼라 너무 맵지않게 했네요 감자 까는게 왜 이렇게 귀찮은지 ..열심히 5개까서 넣고 저의 킥 .깻잎넣었어요 넘 맛있었어요 새해복 마니받으세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