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돼지갋비였다.
갈비가 잘 물러져서 뼈가 쏙쏙 잘 빠졌다.
유채나물이랑 무생채를 곁들여 먹으니 깔끔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ajjoomani
리뷰101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