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01
겨울에는 국밥류를 자주 먹는데 뜨끈해서 몸속까지 따뜻해지는 기분이라 좋다 ㅎㅎ 물론 맛도 좋고..집에 있는 고기 추가해서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