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1
딸기쉐이크를 먹었는데, 천연색소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하는데 핑크빛 색상으로 딸기향이 나면서 완전 달콤해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