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제비추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제비추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1
제비추리는 한 점 입에 넣는 순간 육즙이 풍부하게 터지고, 부드럽게 씹히면서 고소한 소고기 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은은한 감칠맛이 있다,구워 소금 살짝 찍으면 부드럽고 고소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5kcal
제비추리
4.9(리뷰 12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