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1
이마트에서 진미채를 사왔어요
고추장넣고 고추가루 쫌넣고
올리고당추가하고 끓여서 무쳐주었어요
참기름 추가하고
깨 솔솔 뿌리면 완성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
바다가조아
리뷰320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