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1
조개를 쪄서 먹거나 구워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리비는 육질이 연하고 부드럽고 달큰한게 모래가 씹히지 않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