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7797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7797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7797
리뷰50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1
유명하다고해서 찾아가본 감자탕집
얼큰하고 좋았다.
고기도 듬뿍 들어가서 더 좋았다.
가까우면 자주 갈텐데 위치가 아쉬움.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237797
리뷰50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