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빌이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빌빌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빌빌이
리뷰1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1
오늘은 포장 반, 수제 반 실력으로 집에서 뼈해장국 감자탕을 포장해왔어요. 집에 있는 재료를 추가로 더 넣어 끓이니 고소하고, 폭식도 안하게 되니 너무 좋습니다
시래기와 알배추를 더 넣어 끓여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