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장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켈리장님의 이마트24 돈까스카레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켈리장
리뷰9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1
돈까스카레덮밥 먹었어요
풀무원 특등심돈까스에 S&B카레 루를 사용했어요
씹는맛도 좋고 카레의 깊은 맛이 배어나서 궁합이 아주 좋은 음식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553kcal
이마트24돈까스카레덮밥
4.9(리뷰 26개)
·식단기록1천+0
켈리장
리뷰97

1인분(0)
553kcal
이마트24돈까스카레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