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1
파 반단으로 파김치를 담급니다. 한끼 먹을 양이에요.맛은 보장을 못해요.요리솜씨 그닥 없어요. 배주스를 넣고 만들어봤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